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 걱정합니까, 믿음을 가지십시오

by ✨💖 지혜의포털 💖✨ 2023. 11. 2.
728x90

왜 걱정합니까, 믿음을 가지십시오

걱정없이 취미를 만들 수 있어요.  나는 소음에 대해 걱정하다가 너무 조용하면 불평한다.  나는 햇볕이 잘 드는 건조한 날씨가 너무 많아서 걱정하다가 비가 오면 불평합니다.  너무 걱정을 해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정직한 관심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며, 물론 상황을 분석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다 하고 나면 나의 긴장되고 부담스러운 마음은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에 도달할 만큼 명확하게 기능하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나는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