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신입니다. 나는 소버린입니다. 나는 자유입니다."

by ✨💖 지혜의포털 💖✨ 2024. 2. 10.
728x90

"나는 신입니다. 나는 소버린입니다. 나는 자유입니다."

쓰리폴드 창업자 화염

세 개의 우주 창시자 광선, 블루 레이 마더 아크, 마젠타 레이 파더 아크, 크리스토스의 황금 광선 태양의 우주 삼위일체. 유니버설 타임 매트릭스에는 우리의 전체 유니버설 창작물의 광선 양상을 구성하는 세 개의 오리지널 원시 주문 사운드 필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설립자 삼위일체 불꽃은 모든 생명체가 GSF로 진화할 수 있는 영적 해방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수호신(Guardian Host)으로 구현됩니다.

세 개의 유니버설 창립자 광선은 세계의 삼위일체이며 블루레이 마더 아크, 바이올렛-마젠타 레이 파더 아크, 그리고 크리스토스의 황금 광선 태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니버설 트리니티(Universal Trinity)는 13D에서 원 블루 플레임의 첫 번째 빛, 원 골드 플레임의 두 번째 빛, 원 바이올렛 플레임의 15D의 세 번째 빛입니다. 그들은 함께 우리의 전체 유니버설 타임 매트릭스의 3배 창립자 화염을 구성하는 삼위일체를 만듭니다.


유니버설 타임 매트릭스에는 우리의 전체 유니버설 창작물의 광선 양상을 구성하는 세 개의 오리지널 원시 주문 사운드 필드가 있습니다.

제5차 고조파 우주


인간에게 이러한 의식체는 밀도 전체에 걸쳐 존재하며 더 높은 자아와 라이트바디의 측면입니다.이러한 측면을 정체성의 스테이션이라고 합니다.

13D-14D-15D의 5차 고조파 우주에는 리시 매트릭스의 3층 또는 3배 창립자 화염 또는 GSF 화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집단 의식체는 밀도 전체에 걸쳐 행성 지구에 존재하며 미래의 타임라인과 행성 지구의 라이트바디의 한 측면입니다. 지구 의식체는 모든 하모닉 우주에서 직접 상호 연결되어 모든 밀도에서 생명체의 표현인 인간 의식과 상호 작용합니다.

제5차 고조파 우주에는 물질 형태로의 차원화가 없으므로 행성체나 인간 형태도 없습니다. 다섯 번째 밀도에서는 의식이 물질로 발현되지 않기 때문에 이 영역을 물질전이라고 합니다. 세 개의 원초적인 빛과 음장들은 모든 하모닉 우주에서 모든 생물학적 형태가 창조되는 그리스도의 삼위일체인 마더 아크, 파더 아크 및 골든 레이 선의 광선 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하나의 법칙

간단히 말해서, 하나의 법칙은 모든 것이 하나라는 보편적 진리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이웃을 사랑하라"고 선포하신 것이 바로 그리스도가 알려주신 진리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원천 신의 원천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하나의 법칙'은 에너지가 넘치는 현실이자 건국자 인종과의 창조적 언약입니다.하나의 법칙은 모든 생명체 간의 상호 연결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의 유니버설 타임 매트릭스에서 자기 책임과 책임을 증진시키는 선진 인종에 의해 실행됩니다. 하나의 법칙은 만물을 애니메이션화하는 정신과 의식의 상호 연관성, 가치, 상호 의존성을 표현하고 인정합니다. 이것이 GSF로 가는 길입니다.


GSF 동작


우리가 자신과 에너지적인 균형을 이룰 때, 우리는 우리의 영적인 자아, 우리의 마음과 균형을 이루게 되고 우리는 큰 개인적인 혼란이나 고통을 겪지 않게 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점점 더 건강하고 평화로워지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감정적으로 건강하고 평화로울 때 우리는 우리의 영적 자아와 심장 지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의 자연적인 영적 에너지 상태가 감정적인 균형, 내적인 평화, 건강 그리고 생명과의 연관성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상태는 외부 결과에 의존하지 않으며, 여러분과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큰 혼란을 겪을 때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크게 기능하지 않는 세계의 평화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신념 체계를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태도적 행동 지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행동은 우리의 의식을 발달시키는 영적으로 건강한 행동이며, GSF 행동이라고 불립니다. 모든 GSF 행동 지침은 하나의 법칙을 따르는 기본입니다.

무엇보다도친절은
우리 대부분에게 우리가 행성 지구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일의 일부라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어센션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각 사람에게 매우 친밀한 다른 의미를 담고 있는 개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혼과의 연결, 신의 원천과의 연결은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인류의 한 부분으로서 우리 모두는 고통 속에서 끔찍하게 고통받고 어둠 속에서 완전히 혼자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승천 주기를 견뎌낼 때, 기억하세요, 그것은 무엇보다도 친절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있는 곳에 영광을 돌리고, 필요한 시간을 갖고, 스스로 치유하고 친절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허락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핵심을 강화하고 당신의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나서 다른 사람들에게 무작위로 친절한 행동을 연습하세요. 1초 동안의 비판, 빈정거림, 멸시 또는 혐오스러운 말은 아이와 사람에게 평생 상처를 주고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1초의 친절은 아이나 사람을 그들의 영혼을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위대함을 성취하도록 고양시킬 수 있습니다. 영혼은 친절하고 사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은 친절하고 사랑하십니다.

참고문헌 :

  • 참여


참고 항목:

  • 하나의 법칙
  • GSF 동작
  • 그리스도의 정령
  • 덕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