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바른기도

by ✨💖 지혜의포털 💖✨ 2024. 2. 27.
728x90

올바른 기도


나는 나에게 의미 있는 모든 것을 끌어당긴다 🙏
나는 내 직감을 믿습니다 🙏
나는 내 인생의 길을 믿습니다 🙏
나는 내 가이드를 믿는다 🙏
나는 신성한 인도를 받았습니다 🙏
나는 신의 보호를 받았습니다 🙏
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

@earth_portugal_miguel





I attract everything that is meaningful to me 🙏
I believe in my intuition 🙏
I believe in the path of my life 🙏
I trust my guide 🙏
I have received divine guidance 🙏
I was protected by God. 🙏
I am on the right path. 🙏

@earth_portugal_migu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