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활의 의미

by ✨💖 지혜의포털 💖✨ 2024. 3. 16.
728x90

그리스도의 상징은 몸이 없는 십자가일 뿐입니다 ✨


인식하십시오: "예수의 복음"이라는 책에 나오는 말씀도 이해가 되도록 이해해야 합니다.  내 말은 영원한 진리이다.  영원한 진리에는 사람의 언어와 말이 없기 때문에 나는 하느님으로 충만한 사람의 말에 영원한 진리를 채워서 사람이 양심을 연 만큼 내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우주의 법칙인 진리는 모든 것 속에 작용하며 껍질이나 물질이 아닙니다.

땅이 낳은 모든 형태의 생명, 동물의 자연 왕국, 심지어 인간의 왕국은 영원한 진리, 영원한 법칙의 반영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입을 통해 표현된 하느님의 말씀도 진리의 반영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나를 이해하려면 말씀의 깊은 곳에서 감각으로 인식하고 그 의미, 곧 하느님으로 충만한 사람의 말 속에 내가 있다는 진리를 파악해야 합니다.

진실로: "보지 않고도 믿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느님 안에, 하느님으로부터 사는 사람은 내면의 삶에 대한 외부 증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외부에서 더 많이 생활하고 내부 사건보다 눈에 보이는 사실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만이 내면의 삶에 대한 증거를 요구합니다.

“성령을 받으라”는 말은 영원한 율법이신 성령으로부터 나오는 힘을 받아 사랑과 지혜의 율법을 말하고 작용하며, 사람들에게 하나님 아들의 부활을 알리고, 사랑과 지혜의 복음.  진실로 너희는 하느님의 아들의 부활을 마음에 품고 부활하신 그리스도 나를 통해 너희 죄에서 일어나 아버지 안에 있는 생명에 들어가야 한다.

반복합니다. 십자가를 생각하고 부활의 십자가에 달린 몸을 숭배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자신이 여전히 죄의 십자가에 매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아직 나를 마음속에 받아들이거나 환영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십자가에 달린 몸을 인정하고 고통받는 몸과 함께 자신을 십자가에 고정하는 사람은 아직 내 그리스도 안에서 부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간증하며 자신이 여전히 죄의 종노릇을 하며 죄의 영향을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실, 마귀들은 육체가 있는 십자가인 십자가를 보고 싶어하는데, 이는 그들에게 그리스도의 승리가 아니라 나사렛 사람의 패배를 상징합니다.  십자가에 달린 죽은 몸을 통해 그들은 하느님의 아들이 죄에 압도당했다는 개념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를 원합니다.

대신에 나는 부활하여 영원하신 분에게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너희에게 구원을 가져왔다.  죽은 몸이 없는 십자가는 부활과 어둠에 대한 승리의 상징입니다.

그러므로 내 안에 사는 모든 사람, 나를 통해 내가 사는 사람은 모두 형체가 없는 승리의 십자가를 붙잡을 것입니다.  사실 내가 어둠을 이기고 승리한 것처럼, 나를 의식적으로 믿고 날마다 지극히 거룩하신 분의 뜻을 실천하는 인간과 영혼들 역시 죄에 대해 승리를 거두었다.

이것이 내 말이다 - A와 Ω
예수의 복음 - 오늘날 전 세계의 참 그리스도인들이 알고 있는 그리스도의 계시 ✨


엔조 팔롬바 💖💎👽 또 다른 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