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리스도 의식의 참 뜻

by ✨💖 지혜의포털 💖✨ 2024. 3. 24.
728x90

그리스도 의식의 참 뜻


“예수님은 우리가 그분이라고 부르고 싶은데, 종교가 여러분에게 심어주는 원죄 때문에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단지 인간을 궁지에 몰아넣기 위한 프로그램일 뿐입니다.  그는 통치자들의 권력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일들을 말하고 행했습니다.  그는 양심을 일깨웠습니다.  그의 주장은 인간이 자유로워지도록 초대했기 때문에 불편했지만, 진정한 자유를 누렸습니다!  그는 자신이 설교한 내부 혁명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에 살해당 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항상 자신 밖에서 하느님을 추구해왔고 지금도 계속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내부 의식 상태이며, 신성이 우리 안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지 않기 위해 우리가 다른 곳으로 돌아간 내부 천국입니다.  우리 모두는 잠재적으로 선택된 사람들입니다.» 잠시 멈춥니다.
“이 조각상에서 그리스도는 모든 교회에서처럼 눈을 뜨고 감고 계시지 않은 것을 보셨나요?”  그는 나에게 묻습니다.

"와...몰랐어요!"
“그가 죽지 않았다는 뜻이에요.  그의 양심은 죽은 뒤에도 깨어 있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죽음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점점 더 궁금해지고 거의 흥분해서 말할 것입니다.
“얘야...”
그는 미소를 지었다.

“이해한 사람은 거의 없어요.  당신은 자신의 신성을 재발견해야 하는 인간 경험에 몰입하게 됩니다."
“나의 신성이요?"

  나는 깜짝 놀랐다.

“얘야, 네가 그런 일을 당연한 일인 것처럼 말하면 그들은 너를 신성모독죄로 고발할 것이다.
삶은 환상과 맞바꿔 신성을 상실한 영혼에게 일종의 함정이다!"

    어쩌면 이것이 내가 찾던 진실이었을까?

"하지만 어떻게 하면 이 환상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돈?"
“그리스도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나에게 물어보세요
"사실대로 말하자면..아니..." 나는 부끄러울 정도로 대답했다.

“부끄러워할 것이 없습니다.  그리스도는 기름부음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희생을 통해 기름부음을 받았지만 당신이 말하는 그런 의미는 아닙니다.  신성한 것을 만든다는 의미에서의 희생은 고통이나 형벌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인간은 어쨌든 아프고 고통받고 고통받습니다»

“물론입니다.”
신부가 대답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때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이 그것을 외부로 투사함으로써 거짓된 것을 동일시할 때.  이를 해결해야 하는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질병일 수도 있고 불쾌한 상황일 수도 있다."

“그리고 이것이 그리스도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그리스도의 유명한 재림과 함께?”

  어쩌면 너무 많은 것을 알고 싶었지만 질문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리스도 의식.  그리스도의 지구로의 재림은 누군가 물리적으로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것과 일치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리스도 의식으로 깨어나는 것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는 그분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십자가형도 포함됩니다."

"무엇??"
"바보 같군요..."

신부가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것은 상징이 모두 폄하되었다는 증거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할 것은 당신의 거짓 정체성, 당신의 성격, 당신의 에고와 그에 따른 모든 드라마, 두려움, 집착입니다.  고통을 겪는 것은 바로 이것이지만, 그 고통을 통해 진정한 희생을 가능하게 하고, 그러므로 당신을 거룩하게 만듭니다."

엔조 팔롬바 💖💎👽 또 다른 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