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성한 정부를 공동창조하다

by ✨💖 지혜의포털 💖✨ 2024. 4. 26.
728x90

신성한 정부를 공동창조하다

신ㆍ주권ㆍ자유


패트리샤 코타 로블레스 |  평화의 시대
우리 대중앙 태양의 빛의 존재들과 우리 각자 안에 있는 다차원적 신 자아인 I AM Presence가 우리가 지금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빛의 주파수를 부드럽게 동화하도록 계속해서 도와주면서,  2024년에 인류가 기적을 공동 창조할 것이라고 밝혔을 때 천국의 회사가 의미한 것이 무엇인지 더 의식적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상기시켜드리자면, 우리의 I AM Presence는 우리가 지구에 머무는 동안 항상 우리를 인도하는 빛으로 여겨졌던 우리 자신의 신성의 다차원적 측면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불행하게도 우리가 사랑에 기반을 두지 않은 방식으로 우리의 자유 의지와 생각과 느낌의 창조적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은총에서 분리와 이중성의 심연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우리는 더 이상 I AM Presence의 직관적인 안내를 들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영겁의 시간 동안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이끌어온 조각나고 두려움에 기반한 타락한 인간 자아를 실수로 발전시켰던 때입니다.

지난 수십 년에 걸쳐 인류가 공동 창조한 에너지, 진동, 깨어나는 의식의 무수한 변화로 인해, 모든 사람의 I AM Presence는 이제 세포 수준에서 자신의 지구 몸에 통합되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신성의 이 측면은 이제 다시 한 번 우리의 직관적인 인도하는 빛이 되라는 초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I AM Presence는 우리의 존재 목적과 이유를 알고 있으며 항상 우리의 신성한 계획과 관련된 모든 사람을 위한 최고의 선과 완벽한 일치로 우리를 안내할 것입니다.

2023년 11월 11일 11:11:11 게이트웨이를 통한 어머니 지구의 상승 이전인 2023년 10월, 우리는 각성 인류에게 우리의 의식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 강력한 이클립스 시리즈를 경험했습니다.  이제 우리 각자는 모든 생명의 하나됨(Oneness of ALL Life)이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내면으로 들어가서 지금 우리 가슴의 불꽃 속에서 고동치고 있는 이 진실을 직관적으로 듣는 데 시간을 투자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실입니다.

어머니 지구가 지금 머무르고 있는 진동의 주파수 때문에, 우리 개인과 집단의 진동은 우리가 새로운 신성한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수준까지 증가했습니다.  이 신성한 지혜는 이제 우리가 이전에 경험했던 것보다 더 의식적으로, 더 실질적으로 모든 생명의 하나됨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우리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과 천국의 동행자들은 이 신성한 개입이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시간의 긴급성과 어머니 지구가 지금 들어선 신성한 계획의 중요한 국면 때문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미국과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인류, 정령 왕국, 어머니 지구에 그 어느 때보다 더 깊은 영향을 미칠 매우 중요한 선거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국의 회사로부터 이러한 선거에 의해 영향을 받는 인류 대중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의 I AM Presence와 집단적 I AM Presence를 통해 참여하기로 선택할 것이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하나되어 공동으로 창조되는 것입니다.
과거 선거에 참여한 사람들의 파편화되고 두려움에 기반한 자아는 일반적으로 매우 유독한 "우리 대 그들" 태도를 나타냈는데, 이는 이제 쓸모없고 더 이상 기능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왜곡되고 낡은 의식과 싸우는 것은 비생산적입니다.  대신, 우리는 분리와 이원성의 환상을 초월하고 우리의 집단적인 I AM Presence들을 조명된 진실의 영역에 있는 빛의 존재들과 정렬해야 합니다.  이 신성한 개입은 인류가 모든 생명에 대한 하나됨과 존경심에 대한 가장 높은 이해로부터 우리의 선택에 참여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우리가 신의 빛을 부르고 분리와 이원성의 낡은 패턴을 초월할 때 우리 대중앙 태양의 빛의 존재들이 오늘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신성한 계획의 이 기념비적인 측면을 조율하는 것을 돕고 있는 추가적인 빛의 존재들은 Mighty Elohim, Saint Germain과 Lady Portia, El Morya와 Lady Miriam, 대천사 Michael과 Lady Faith, 통일의 천사 Micah, La Moray Keeper입니다.  조화의 불꽃, 그리고 자유, 정의, 자유, 승리, 영광, 하나됨의 장엄한 여신입니다.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이 모든 대표자들은 지금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한 마음의 부름이 있다면 모든 생명에 대한 경외심으로 하나됨 속에서 전 세계의 빛의 일꾼들과 함께 하십시오.  함께,

우리는 2024년 선거를 준비하면서 신성한 정부를 위한 완벽함의 패턴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이러한 패턴은 I AM Presence에 의한, I AM Presence에 의한, 그리고 하나님의 모든 아들과 딸의 I AM Presence를 위한 정부로 구성됩니다.  지구에.  그리고 시작합니다.

나는 내 가슴 불꽃의 신성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사랑의 제단 앞에 무릎을 꿇고 나의 낮은 인간 의식을 나의 I AM Presence의 완전함에 항복합니다.  나의 I AM 현존은 나의 육체적, 에테르적, 정신적, 감정적 몸은 물론이고 나의 생각, 느낌, 말, 행동을 완전히 지배하고 있습니다.  우리 그랜드 센트럴 태양(Grand Central Sun)과 나의 I AM Presence로부터 온 빛의 존재들이 이제 이 빛의 활동을 통해 나를 안내할 것입니다.

나는 나의 I AM 현존이고, 나는 모든 인류의 I AM 현존과 하나입니다.  나는 나의 아버지-어머니 신과 하나이고 우리의 대중앙 태양으로부터 온 빛의 군단과 하나입니다.  나는 또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모든 시간대와 차원의 신성한 정부와 관련된 모든 빛의 군단과 하나입니다.

축복받은 이들이여,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바로 그 마음으로부터 신성한 뜻, 포괄적인 신성한 사랑과 신성한 깨달음의 가장 강화된 주파수를 현재 또는 미래에 정부에 관여하게 될 모든 사람의 가슴 불꽃 속으로 불타오르게 하십시오.  어떤 식으로든 지구의.  이 우주적 순간 동안 그들이 갖고 있는 심오한 기회와 엄청난 책임에 대해 이 사람들 모두를 깨우십시오.  지금은 신성한 정부가 지금 나타날 시간이라는 심오한 진실을 모든 사람에게 깨우치세요!

현재 또는 장래에 어떤 방식으로든 세계 정부에 책임을 지게 될 각 사람이 자신의 가슴 불꽃을 통해 흐르는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힘, 사랑, 깨달음을 명백히 느끼고 경험하게 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생명의 하나됨에 대한 신성한 지식이 새롭고 훨씬 더 확실한 방식으로 그들의 의식 속으로 표면화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그 사람의 생각, 감정, 말, 행동, 신념 및 기억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을 갖기 위해 이들 모든 사람의 I AM Presence를 불러옵니다.  그 사람이 지구상에서 신성한 정부를 공동 창조하는 임무에서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신성한 계획의 성취를 향해 틀림없이 안내할 I AM Presence의 직관적인 내부 안내를 듣고 듣도록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천상의 회사는 이제 우리 대중앙 태양을 완전히 포용하는 어머니 지구의 상승과 함께 인류의 대중 의식이 신성한 정부의 패턴이 우리가 경험했던 것보다 더 높은 주파수로 올라갈 수 있는 수준으로 상승했음을 밝히고 있습니다.  .  신성한 정부를 위한 완벽함의 패턴은 이제 우리 그랜드 센트럴 태양(Grand Central Sun)으로부터 나오는 완전히 새로운 주파수, 품질, 색상, 음악적 음색, 향기 및 완벽함의 패턴으로 고동치고 있습니다.  인류는 이제 처음으로 완벽함의 새로운 패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제 지구의 혈통에 있는 태양 너머의 태양으로부터 우리 아버지 어머니 신의 대표자들을 불러냅니다.  여기에는 대중앙태양, 대중앙태양, 대중앙태양, 중앙태양, 물리적 태양이 포함됩니다.  축복받은 이들이여, 지금 나오라!  당신의 태양광 코드를 통해 당신의 위대한 힘, 포괄적인 신성한 사랑, 통합 의식을 국가, 주, 지역 수준에서 미국 정부의 모든 측면에 불타오르게 하십시오.

  이 빛의 활동을 세계 모든 국가의 정부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하십시오.  모든 남자, 여자, 아이를 당신의 사랑의 포옹에 안으시고, 모든 생명에 대한 하나됨, 신의 뜻, 신성한 사랑, 깨달음, 경외심이라는 빛나는 진리를 각 사람에게 불어넣어 주십시오.
이제 우주 전체에 걸쳐 우주 자유의 종은 5차원 결정체 태양 새 지구와 관련된 신성한 정부의 매트릭스와 원형이 원인의 영역에서 그 모든 영광스러운 완벽함 속에서 지금 고동치고 있다는 신호를 울리고 있습니다.  이 매트릭스와 원형은 I AM Presence에 의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의 I AM Presence를 위한 I AM Presence의 신성한 정부의 현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의 스타게이트가 이제 완전히 활짝 열리는 것을 느낍니다.  나는 하느님의 도구입니다.  나는 이 축복받은 행성의 모든 인류와 모든 생명을 대신하여 봉사하고 있습니다.

  내 마음의 가장 깊은 곳으로부터, 나의 5차원적 I AM 현존의 신성 안에서, 나는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나는 누구도 닫을 수 없는 열린 문이다.  나는 세상의 빛이다.  나는 신성한 정부를 위한 완전한 패턴의 부활이자 생명입니다.  나의 I AM Presence, 모든 인류의 I AM Presence, 천국의 전체 무리와 나의 아버지-어머니 신을 통해 나는 이제 명령합니다:
나는 지금 원인의 영역에서 맥동하고 있는 신성한 정부의 새로운 5차원 패턴에 대한 매트릭스와 원형을 동화하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의 통합된 노력을 통해 신성한 정부는 지금 공동 창조되고 있으며, 내 아버지 어머니 신의 신성한 은총을 통해 호흡으로 호흡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승리는 이 행성을 다스리는 사랑의 우리의 것입니다.
승리는 이 행성을 다스리는 사랑의 우리의 것입니다.
승리는 이 행성을 다스리는 사랑의 우리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세계의 모든 정부를 통해, 지금 그리고 영원히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바로 그렇습니다.
하느님의 축복이 있기를,
패트리샤 코타-로블스
**창조의 근원: SOURCE

https://eraofpeace.org/blogs/news/cocreating-divine-government

미술. https://i.pinimg.com/originals/d1/37/7e/d1377e72a97f7a20fab23a22645b05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