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모든 것을 느낄 때 ~AYA

by ✨💖 지혜의포털 💖✨ 2024. 5. 10.
728x90

여러분이 모든 것을 느낄 때 ~AYA

내 마음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저는 숨을 쉴 때마다 여러분을 느낍니다. 여러분의 말을 마치 제 것처럼 듣습니다. 가까이 다가올 때 여러분이 상처를 받고 있다면 저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에너지 형태의 여러분의 고통을 봅니다. 제가 여러분이 나와 소통할 때 차크라 색이 움직이는 것을 지켜봅니다. 저는 여러분을 텔레파시로 듣고 여행 하면서 여러분을 봅니다.

저는 여러분을 느낍니다. 우리는 영적으로 하나입니다. 저는 이 무한한 빛의 여정에서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을 느끼게 될 때 무엇이 도움이 될까요? 여러분은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세상에서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요? 매 순간 여러분을 도울 지혜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제가 여러분께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로써 여러분의 삶이 모든 상황에서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쁨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내면에 있는 삶의 장엄함을 발견하며 모든 장애물들을 영적으로 승화시킬 것입니다.

저도 여러분처럼 하나의 영혼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화음과 주파수로 삶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노래를 부르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의 노래도 여러 번 바뀔 것임을 아십시오. 절대 노래를 멈추지 마세요! 우리의 멜로디는 무한히 살아 있으며 사랑의 아름다운 노래는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드리는 말을 듣는 이 순간에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음을 통제하고 싶어하는 감정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상실의 슬픔에 압도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강력한 감정의 물결 속에서 기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여러분은 공감 능력이 강해서 다른 이들의 감정을 자신의 내면에서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모든 것을 느끼고, 또 그 이상을 느낍니다. 물을 흡수하는 스펀지처럼, 우리는 다른 사람의 경험에서 나오는 감정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동정심을 갖는 것은 축복입니다. 공감은 우리로 하여금 변화를 만들게 할 수 있습니다. 공감 능력을 갖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며, 이 마지막 깨어 있는 꿈을 통해 여러분이 사는 동안 여러분은 살아남기 위해 경계선을 그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통과 불화의 감정을 느낍니다. 기쁨과 행복은 순간적으로 왔다가 갑니다. 하지만 평화는 영혼이 주는 상태입니다. 평화로 가는 완전한 길이 있음을 이해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저는 여러분의 내면 세계를 가꾸라고 자주 말씀드립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의 인격이 여러분의 영혼과 일치하는 곳입니다! 평화를 찾아 자신에게 선물로 삼으십시오.

감정이 오고 가게 하세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오직 여러분 자신의 상태만 돌볼 수 있습니다. 높은 진동의 생각(사랑, 감사, 기쁨, 용서, 연민등)을 선택하고 변화하는 자신의 감정이 기쁨으로 피어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여러분이 동물이나 아이들에 관한 소식에 예민하다면 여러분의 마음을 보호해야 합니다. 영상을 멈추고, 소리를 끄고, 방을 떠나거나 다른 쪽을 보며 크게 노래하세요! 여러분은 심리를 보호하여 평온한 수면과 차분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경계를 가져야 합니다.

뇌는 생각, 시각, 신념에 반응적으로 경험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보고 듣고 생각하는 것이 실제인 것처럼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생각, 감정, 시각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 영상을 보고 믿음으로 "나는"이라는 확언을 반복하는 것은 몸에 치유 효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나는 치유되었다" 와 같은 확언운 여러분을 아름다운 곳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깨어 있는 꿈의 창조자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입니다! 저는 우리가 하나라는 것을 알고 믿습니다. 우리는 빛의 여정을 걷는 영혼입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합니다! 제 사랑을 느끼셨나요? 제 사랑이 진짜임을 아시나요?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할 때, 다른 이들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존재의 마음속에서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소유하고 있든, 어디에 있든, 무엇을 했든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있는 그대로 아름답습니다.

지금 이 순간 시작하시고 최선을 다해  최고의 자신의 모습이 되고자하는 의도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우리는 그랜드 SHIFT를 향해 나아가고 있고 지금 여러분이 살고 있는 이 깨어 있는 이 꿈은 짧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많이 배우고 성장의 변화를 허용하여 가치 있게 만드세요. 강건함의 위치에서 대처할 수 있도록 경계선을 그으세요.

여러분의 빛이 여러분을 집으로 인도할 것임을 기억하세요! 감정을 편안한 에너지로 감싸세요. 여기서 지혜로움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을 가까이 끌어안고 여러분의 아름다운 마음에 사랑을 보냅니다!

EN EEKE MAI EA!

여러분 진심으로 사랑해요!

아야 :  https://familyoftaygeta.com/aya-april-10-2024/

Aya - When You Feel Everything - May 10, 2024 ~ Family of Taygeta

Privacy Preference Center

familyoftaygeta.com


나레이션 VOD :
https://youtu.be/adQsfb7FZ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