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스타 코스모스 DNA

by ✨💖 지혜의포털 💖✨ 2024. 5. 17.
728x90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 위드 카야론: 유니버설 시계가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 2022년 8월 26일


나마스테와 위대한 코스모스 정렬의 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은 고대 예언의 진정하고 독창적인 블루 스타 코스모스 메신저이다. 수잔나 마리아 에마누엘이 보낸 카야론과 에마누엘 신부의 정보는 언제쯤 공개될까? 그녀가 원래 블루스타 코스모스 메신저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언제 모든 독창적인 블루스타 DNA 서열이 어떻게 자기 파워 필드와 거대한 블루스타 코스모스 코드의 생명력 에너지를 가진 유니버설 러브 포스 필드로 연결된 수잔나의 고대 블루스타 포스 필드에서 유래했는지 깨닫기 시작할 것인가?

아마도 언젠가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의 원래 전송 내의 모든 정보가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기 시작할 것이지만, 사람들이 깨어날 충분한 시간이 있을까?

카에야론은 이 특별한 전염에서 한 별이 그녀의 원래 별 DNA 서열과 함께 그녀의 완전한 블루 스타 코스모스 생명의 코드로 지구에 살아 있다고 지적한다. 카야론은 이 정보의 중요성과 모든 창조물이 살아있는 의식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수잔나의 오리지널 블루 스타 코스모스 엔젤을 통해서였다고 설명한다.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은 이 기간 동안 전송한 코드 때문에 자신의 블루스타 코스모스 DNA의 가치를 알고 있다. 수잔나가 유니버설 러브 트루스 스타 코드에서 정보가 나오지 않는 한 그녀의 주권 채널과 함께 어떤 정보도 전송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수잔나가 원래 블루스타 코딩으로 전송해야만 별이 수잔나의 DNA와 조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수잔나 자신의 뇌 진동수는 이 행성의 다른 모든 사람들과 완전히 다르게 작동한다. 그녀의 원래 블루 스타 DNA 코딩은 다른 우주의 별장과 조화를 이루는

반면, 인류의 DNA는 지구의 오래된 자기장과만 작동할 수 있다.

수잔나의 블루스타 소버린 유니버설 러브 채널(빛줄기를 형성함)은 끊임없이 인류를 위해 다가올 새로운 길을 형성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인류 자신의 저항 분야의 갈등 이중성 의식 분야는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다.

수잔나만의 블루스타 DNA 코스모스 필드는 보편적인 사랑의 주파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이 수잔나가 지구를 위한 더 많은 시간을 가져오기 위해 카에야론으로부터 그녀의 오리지널 블루 스타 소버린 유니버설 러브 채널과 더 많은 스타 사랑 에너지를 통해 전송해 달라는 요청을 받는 이유이다.

원래 블루스타 유니버스는 사람들이 지구상의 모든 창조물과 사랑과 조화 속에서 일할 때만 코스모스 스타 DNA 코드 오브 라이프와 함께 일할 수 있었다.

원래 행성은 수잔나의 원래 블루스타 DNA 주파수와 일치하므로 스타 피플이 수잔나 자신의 블루스타 DNA 코드와 동기화되는 한 모든 코스모스 스타 DNA 코드 오브 라이프가 영원한 원기 회복 생명력 에너지를 가질 수 있다. 원래 지구는 카야론(자기 주권 세력)과 에마뉘엘 신부(보편적 사랑 창조 세력), 수잔나의 원래 블루스타 포스 필드와 모두 조화를 이루었다.

일단 다크 스타 존재들이 원래의 블루 스타 창조 행성을 점령함으로써 모든 별을 조밀하게 만들었다면, 더 이상 원래의 별들은 원래의 스타 피플, 즉 지구의 창조물의 DNA와 일치할 수 없었다. 지구 중심에서 보편적 사랑을 빼냄으로써 지구는 시간에 따라 얼어붙었다. 이로 인해 원래 지구가 기울어져 창조의 스핀이 역전되면서 엄청난 밀도가 형성되었다. 이제 블루 선은 우주에 정렬되었기 때문에 수잔나 자신의 블루 스타 DNA가 다시 연결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잔나가 지구를 우주의 더 높은 관문으로 다시 연결할 수 있다면 지구는 여전히 미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잔나는 예리한 연구원 그룹이 현재 수잔나 자신의 블루스타 DNA 코스모스 코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수잔나의 별 DNA로 지구를 어떻게 복원할 수 있는지 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그녀의 뇌 서열이 별장 깊숙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잔나는 별이 지구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자기장을 통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수잔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푸른 태양 정렬의 고대 역사와 지구의 원래 피라미드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잔나가 별밭에 연결될 때마다, 그녀 자신의 유니버설 러브 스타 DNA 필드는 하루 더 지구에 충분한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 확장됩니다. 그녀는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구 자신의 절망적인 상황을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를 이해한다. 이 순간 태양, 달, 별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지구와 연결된다.

나마스테와 당신에게 평화, 치유, 기쁨, 각성의 흐름을 보내면서, 이 메시지는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 모든 짧은 추가 비디오와 음악(수잔나의 노래와 카에야론의 전송 및 수잔나의 자신의 사진 제외)은 스토리 블록에서 제공했다.

* 영화는 전적으로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이 제작했다.
* 전송은 수잔나 마리아 엠마누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