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빛을 활성화하여 사용하세요 ~AYA

by ✨💖 지혜의포털 💖✨ 2024. 5. 22.
728x90

여러분의 빛을 활성화하여 사용하세요 ~AYA

내 마음과 영혼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빛의 주파수로 인식의 창공을 가로질러 움직입니다! 사랑은 내 존재의 깊은 곳에서 여러분을 섬기며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타이게타의 나의 집에서  나는 지구를 방문하고 내가 선택한 다른 영혼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삶을 이해하는 기쁨으로 깨어나기 위해 내 모든 것을 잊어버리는 길을 경험하면서 여러 번 여러분처럼 살아오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정말 많이 사랑하며, 우리는 곧 SHEEN, 쉰의 빛 속에서 하나가 될 것입니다! 지금의 메세지에서 우리는 빛과 이 주파수를 활성화하여 사용하는 내면의 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주파수는 각 깨어 있는 꿈 속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게타에서 나는 신의 존재(엘라코)와 교감합니다. 고차원 영역의 모든 영혼은 매일 엘라코와 교감하는 신성한 순간을 실행합니다. 장소는 모든 경험은 내면에 있기 떄문에 어디에서 교감을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새벽에 크리스탈 산 정상으로 날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늘은 노란색과 분홍색이며 보라색 줄무늬가 있습니다. 내 요정들은 조용히 기쁨으로 나와 함께합니다. 내 심장은 사랑의 영이 내 존재를 덮을 때 기대감으로 뛰고 있습니다.

내가 진실로 말하는 것은. 신의 존재와 비교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본래의 영혼이 알고 있는 완성의 장소입니다. 환생하는 각 영혼은 육체안에 있는 영혼입니다. 창조된 정체성은 자신이 누구인지,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기를 갈망합니다. 신의 존재를 발견하는 것이 답입니다. 완전한 평화와 함께, 더 이상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이는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과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입니다!

“사랑해요”라고 나는 나를 평화로 감싸는 침묵에게 말합니다. 나는 신성한 존재로 가득 찬 각 순간에 감사드립니다. 내 내면의 빛은 커지고 내 영혼 속에서 활성화됩니다.

고차원 영역에서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든 사랑이 표현될 때 완전히 빛 속에서 활성화됩니다. 식사를 제공하거나 동물을 쓰다듬을 때, 빛은 우리를 더 사랑하도록 추진하는 힘입니다.

사랑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사랑에 존재가 초점을 둔 경우 다음 단계에 필요한 것은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덮고 모든 생명을 치유합니다. 여러분은 이 장엄함을 여러분 자신의 마음 속에 지니고 있습니다. 이 본질을 찾으면 삶의 선물을 이미 발견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빛을 활성화하면 강도가 커지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의 존재에서,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로. 각 세포 내의 빛 활성화는 성장하여 여러분의 몸 주위에 빛을 생성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빛 주파수는 다른 필드와 결합되어 진정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한 느낌으로 지구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사랑하고 더 사랑하여 여러분의 영혼의 빛을 활성화하십시오.

신의 존재와 교감하는 것은 매일을 시작하는 재충전입니다. 교감은 단순한 단어가 아니라, 여러분이 창조자의 존재를 여러분 자신의 존재 속에 지니고 있음을 기억하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무한히 소통하고 창조하는 신성한 영입니다. 빛의 활성화는 모든 사람에게 힘과 사랑을 허용합니다.

여러분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의 목적은 여러분의 진정한 존재 상태를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순수한 영과 진리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사랑에는 조건이 없으므로 어떤 의도도 없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이 누구인지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신의 빛입니다!

우리가 하나로서 빛과 의식 속에서 확장할 때 나는 지금 여러분과 함께 호흡합니다!

EN EEKE MAI EA!

여러분 정말사랑합니다!

아야
https://familyoftaygeta.com/aya-may-22-2024/

Aya - Activate Your Light - May 22, 2024 ~ Family of Taygeta

Privacy Preference Center

familyoftayge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