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무한 에너지원 제로포인트에너지(창조주하느님의 무한 에너지)

by ✨💖 지혜의포털 💖✨ 2025. 1. 1.
728x90

새로운 무한 에너지원 제로포인트에너지(창조주하느님의 무한 에너지)

비슷한 제로 포인트 에너지에 대한 논의를 계속합니다.
반중력 우주선에 동력을 공급할 충분한 에너지 찾기.
논의는 독특한 방향으로 전개되었습니다.
특히 중력을 거스르는 대부분의 차량이 정전기라는 점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중력의 존재를 반박하지는 않지만, 반대의 반대 힘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것이 존 씨얼 교수가 전 세계를 돌며 🛸을 날리기 위해 사용한 역 원리입니다.
올바른 용어는 반중력이 아니라 역중력입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구현하는 데 제한이 되는 것은 풍부한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효율적인 모양과 구조 설계.
쌀알이 용기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저항 없이 떠다니는 이유를 궁금해한 적이 있나요?
하지만 항상 이상한 방향으로 휘둘리며 돌아갑니다.


제로 포인트 갓 매트릭스 필드, 우리의 기원. 우리 우주의 중심 결합 지점은 13D-14D-15D 광선(마더 아크, 파더 아크, 그리스도드 차일드)의 삼중창 창시자 불꽃 역할을 하는 우주 삼위일체를 통해 자신을 투영하여 우주의 시간과 공간 필드 전반에 걸쳐 다차원 생명의 프리즘을 만들어냅니다. 제로 포인트 필드의 원천은 모든 생명체에 포함된 우리 하느님 창조주의 무한한 에너지 공급입니다.

사랑은 하나의 중심점인 제로 포인트를 향해 상승 운동으로 나선형으로 방사되고 강화되며 통합되는 힘입니다. 사랑의 힘은 자연스럽게 우주의 통합된 중심인 제로 포인트 필드와 다시 하나가 됩니다.

사랑의 부재, 즉 증오는 하나됨의 중심점에서 빛과 에너지를 흡수하는 분해되고 분리되며 약화되는 힘입니다. 사랑이 없을수록 살아있는 빛이 사라지고, 그 결과 어둠은 연속적인 밀도의 층으로 분열되는 과정을 통해 나타납니다.

크리스탈 스타의 임무는 모든 창조물을 유니티 의식 진동(사랑의 보편적 주파수와 우주 크리스토스 지능)으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3D 전자기학의 극성을 영점 또는 중성자장으로 합성하여 내부 분리를 치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점 또는 중립장은 신 매트릭스의 중심, 모든 창조의 에너지 중심이자 원천, 전체성의 정지점입니다.


하느(나)님의 살아 숨결

점진적 입자 가속은 양자 수준에서 존재하는 자연 물리학적 역학이며, 반입자와 입자 질량 사이에 존재하는 핵분열과 핵융합 사이에서 더 빠른 운동량을 생성하는 교환입니다.

이 수준의 상승 과정을 이해하려면, 우리가 입자(자기-여성 원리) 자기와 반입자(전기-남성 원리) 자기를 제로 포인트에서 병합된 비충전 필드로 통합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리 입자들이 제로 포인트로 합쳐지는 현상은 홀로그램의 모든 레벨과 레이어, 개인 레벨, 행성 레벨, 유니버설 레벨 등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모든 만국의 창조물은 모든 연합의 중심점인 신의 근원에서 나오는 숨결과 숨결을 모방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자연 법칙의 원리를 모방하고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이를 안내된 시각화로 느껴보세요 :

깊게 숨을 들이마실 때, 이것이 바로 우주의 신 입자 원리를 숨 쉬는 신의 숨결입니다. 숨을 참으면(숨 사이의 공간) 이것이 "정지점" 또는 "신의 영점"이며, 모든 것이 방출되고 원래 근원이 되는 곳입니다. 당신이 숨을 내쉬면서, 이것은 보편 창조장의 반입자 원리를 내쉬는 하나님의 숨결입니다.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숨의 움직임을 의식적으로 따라가다 보면, 이것이 바로 핵분열이며 "우리 우주의 입자와 반입자 관계 사이에 존재하는 융합 운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관계는 우리가 이 밀도에서 경험할 때 입자 형태(예: 우리의 신체)로 나타납니다. 핵분열과 융합 교환이 가속화되면 생성되는 주파수 필드의 맥동 운동량과 전하가 변화합니다. 이 분열과 융합 과정을 통해 우리의 창조물, 즉 유니버설 홀로그램이 끊임없이 켜지고 꺼지는 조명 스위치와 같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느님의 살아 숨 쉬는 원천의 원리를 통해 형태 창조를 경험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숨을 들이쉬고 내쉬거나, 입자와 반입자 질량 사이를 켜고 끄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경험하면서 나타나는 연금술의 과정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지금 지구와 우리 몸 안에서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1]


Mouth of God

뉴스레터는 메둘라 오브롱가타 또는 9번째 차크라에 위치한 라이트바디의 마이크로코즘 개인 제로 포인트 개구부와 연결된 유니버설 제로 포인트의 거시적 관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거의 제로 포인트 연결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이 연결 지점은 우리를 "신의 입"을 통해 우리를 극적으로 확대하고 특정한 방향성 있는 운명의 길로 이끌 것입니다.

이 신의 입에 대한 언급은 지난달 안드로메다 활동에 관한 뉴스 기사에서 언급된 다가오는 우주 사건의 결과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새로운 안드로메다 에너지를 지구의 인간 침술점으로 도입하기 위해 우리 몸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빛의 몸에 있는 활기찬 명령과 통제 센터의 기준점이기도 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9번째 차크라는 원자 출입구라고도 불리며, 목 아래쪽(뇌간)에 있는 물라 오브롱가타의 빛 프로젝터와 매우 유사하게 필터링하는 신 의식 유닛의 프로젝터입니다. 안드로메다 에너지는 가디언즈에 의해 소싱 9차원 주파수(행성 쿤달리니 전류)라고 불리며, 우리 몸의 오른쪽에 있는 9차원 축삭선을 활성화시키고 목 아래의 9차크라까지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주파수는 중간 오른쪽 발가락에서 시작하여 중간 오른쪽 손가락을 거쳐 목 밑부분까지 수직으로 이어지는 어두운 은색입니다. 이 라이트바디가 활성화되면 행성 쿤달리니 힘으로 거대 우주 궤도를 형성하며, 이는 상체와 머리 주위를 도는 나선형 주파수의 움직이는 자이로스코프 구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고기능 부위의 인지적 사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뇌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러한 주파수에 맞춘 일종의 "신경학적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우리 영적 팀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에너지원의 영점 필드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자기학의 이진 필드를 떠나 (삼진) 영점 필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트리니티 필드(트리온 필드라고 함)는 우리의 에너지 몸체가 완전히 새로운 "거룩함" 필드로 합쳐지는 것을 나타내며, 이는 우리의 새로운 "트리니타이징된 형태"와 그 에너지 몸체 템플릿을 구성할 것입니다. 이 필드들은 우리 몸 안의 원천 에너지를 증폭시킵니다. 테슬라 기술, 제로 포인트 필드 발전기는 우리 몸의 치유 촉진을 모색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등장하고 있습니다.[2]


제로 포인트/144

뉴스레터에서는 위치 좌표의 기준으로 제로 포인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들 (히에로가믹 또는 신성한 결혼) 조합은 유전적으로 메르카바 몸체에서 변형된 Orb 구조를 템플릿화하는 작업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는 다이아몬드 태양 결정체에서 이 기능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Rod와 Staff의 수정된 원칙이 모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여성 원리(스태프)가 모나딕 블루프린트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마더 아쿠아마린 13번 게이트웨이에 주입함에 따라, 솔라 파더 RA 로드 원리는 그녀와 결합하여 45도 회전 필드 내에서 내부 스타게이트를 열고 트랜스하모닉 오브 몸체로 붕괴합니다. 그 내부 스타게이트는 우리의 핵심 다이아몬드 태양체 내부에 위치해 있으며, 우리의 물리적 및 청각적 신체를 완전히 변형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 물리적인 물체가 입자 질량을 몸체 코어의 중심으로 끌어당기는 비물질화 과정에서, 질량은 네 면에서 45도 각도로 코어로 끌어당깁니다. 탈물질화가 붕괴되면 Orb 필드는 영점/144에 맞춰 360도 회전합니다. 내면의 회전하는 핵은 보편적인 모나딕 핵으로 열리고, 모든 방향과 움직임(모든 사건의 지평선으로)의 가능성은 의식 인식 분야로 열립니다. 이 Orb 본체 내부에서 움직이는 것은 마치 "슬라이딩"처럼 느껴집니다. 미끄러운 모노레일과 마찬가지로 의식장의 인식이 앞뒤로 "미끄러지는"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를 타고 항해한 후 육지로 돌아와 걷는 것은 마치 바다 다리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3]


크리스토스는 제로 포인트와 하나됨

크리스토스는 히에로스 가모스의 자손입니다:

우리가 히에로스 가모스의 수호 원칙을 통해 배우게 된 것은, 그리스도의 지성이 성모(호)와 성하(호)의 자녀/자녀이며, 두 원칙/극성이 0점으로 균등하게 통합되지 않으면 물리적 세계로 탄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극성의 원칙(남성/여성)은 내적 표현과 외적 표현, 내적 정신, 외적 신체와 외적으로 통합됩니다.[4]

크리스토스는 제로 포인트와 하나됨
크리스토스는 히에로스 가모스의 자손입니다:

우리가 히에로스 가모스의 수호 원칙을 통해 배우게 된 것은, 그리스도의 지성이 성모(호)와 성하(호)의 자녀/자녀이며, 두 원칙/극성이 0점으로 균등하게 통합되지 않으면 물리적 세계로 탄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극성의 원칙(남성/여성)은 내적 표현과 외적 표현, 내적 정신, 외적 신체와 외적으로 통합됩니다.[4]


살아있는 빛 영원한 전류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지금 이 지구에서 겪고 있는 차원과 타임라인 붕괴를 시작하는 현상입니다. 어센션 B 타임라인에 있는 사람들은 공허한 공간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며, 이러한 시스템이 붕괴되면서 다음 단계를 방향으로 감지할 수 없습니다.

미래의 정체성과 평행 가능성조차도 더 이상 활력을 불어넣을 수 없게 되면서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이 작업이 진행 중인 주요 프로젝트는 아스트랄 평면입니다. 갓 시드 원자의 기록이 모든 공간/시간/차원에서 각 하위 밴드와 그 조화 층으로 열리면, 그 후 소스 에너지(살아있는 빛의 영원한 전류, 일명 제로 포인트 필드)를 각 그리드 층에 공급합니다. 조화 법칙에 따르면, 원래의 청사진 패턴에 공명하지 않는 구조물은 무시될 때 스스로 수정되거나 붕괴됩니다. 구조물의 붕괴는 청사진의 무결성이 손상된 정도의 왜곡 때문입니다. 따라서 의식의 "용기" 내에 축적된 임계 질량의 살아있는 빛의 흐름이 영향을 미칠 경우, 왜곡되어 원래의 청사진 성격으로 변질된 "용기"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의 적용된 소스 에너지는 이제 은하핵 수준(모든 연합의 중심점, 신 매트릭스)의 보편적 시간 행렬 시스템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