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편적 의식의 빛은 다양한 색상입니다 ✨

by ✨💖 지혜의포털 💖✨ 2023. 11. 14.
728x90

  무지개 전사의 힘은 각 존재가 천상의 광선의 미덕을 가져오는 의식의 통일에 있습니다.  많은 빛나는 의식의 결합은 하나의 빛(ONE LIGHT)에서 의식의 통일성을 나타내는 색조를 지닌 커다란 무지개 유니콘을 형성합니다.

무지개 전사의 저항은 희망의 불꽃 속에 있습니다. 판도라의 상자에서 풀려났을 때 결코 꺼지지 않는 것이 바로 이중 황금빛 보라색 불꽃의 믿음을 살아있게 하는 희망입니다.  그것은 우리 마음 속에 사랑과 의식 에너지의 지속적인 흐름입니다.  소망이 없으면 믿음도 없습니다.

무지개 전사의 요새는 모든 어둠을 물리치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믿음 안에 있습니다.  무지개 전사는 빛을 향해 나아가는데, 그에게 힘을 주는 무지개 유니콘의 다른 광선 없이는 하얀 유니콘의 빛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사랑이 만든 의식이고 의식은 빛입니다.  믿음은 하나의 빛(ONE Light)의 통합된 의식입니다.

무지개 전사의 용기는 다채로운 유니콘이 진실이며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무지개의 빛이라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무지개 유니콘은 REAL CONSCIOUSNESS와 TRUE WILL이 하나의 의식으로 통합되어 나오기 때문에 진실입니다.

빛의 통로에는 국경이 없고 ​​인종, 신조, 종교를 구별하지 않는 보편적 의식은 선택된 소수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의식의 빛은 태양의 조명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도달합니다.

무지개 유니콘은 하나의 자매 심장을 형성하며, 그곳에서 우리는 하나의 빛의 통일된 의식 속에서 모두 하나입니다.  하나의 용감하고 참된 형제애입니다. 하느님의 최고의 미덕은 빛의 전사가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포인트

엔조 팔롬바 💖💎👽 또 다른 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