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깨달음 ✨

by ✨💖 지혜의포털 💖✨ 2023. 11. 14.
728x90

"...저는 그 특성이 내면적이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겉으로는 이 사람들이 아주 평범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깨달음의 징후를 고려합니다.

- 데이터 수신 가능성을 통해 정보 분야(개인 및 공공 모두)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미묘한 에너지를 볼 수 있고 그것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지상의 가장 강력한 집합체(돈, 권력, 종교 등)에 대한 의무나 계약이 없습니다.  깨달은 분은 그들의 관할권 밖에 있고 위의 세력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카르마 매듭이나 무거운 카르마가 없습니다.
- 사람, 사물, 세상적인 일 등에 대한 강한 애착이 없습니다.
- 유기체의 "에너지 용량"이 매우 높습니다.  신체는 "초인적" 모드에서 작동하여 매우 높은 에너지 흐름을 전달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여기에는 특별한 유형의 DNA가 필요하므로 깨달은 사람은 어떤 몸에서도 태어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의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산꼭대기에서 계속 명상을 하거나 물 위를 걷는 모습은 분명히 깨달은 사람의 모습이 아닙니다.
내가 아는 한, 그러한 사람은 완전히 정상적인 외모를 가지면서 "세상에서" 아주 잘 살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지상 세계에 있는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작업은 일반적으로 "물리적인 일을 하러 가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에너지 영역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이것이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입니다) 깨달은 사람은 특정 에너지를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달리 의식적인 전달자입니다.

깨달음의 목적은 생각과 의도로 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에너지원이 되는 것입니다.
깨달은 사람들은 "외로운 늑대"가 아니지만 항상 함께 일하고 에너지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개인적으로 서로를 모르고 세계의 다른 지역에 살고 있더라도) 그들을 감독하는 더 높은 세력과 접촉합니다. ."

(레라 네크라소바)

엔조 팔롬바 💖💎👽 또 다른 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