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 인생을 제가 썼습니다.

by ✨💖 지혜의포털 💖✨ 2024. 5. 28.
728x90

제 인생을 제가 썼습니다.

..............¨♥*✫♥,
.........,•✯´.........´*✫
.......♥*................ __/\__
.......*♥............… ..*-:¦:-*
...¸.•✫.............……/.•*•.\
♥︎ Escribí.

Mi vida escribí
con agua de mar
y no me quedo nada mal
lo que nunca pensé
es que esas letras
inundarian mi vida
y moriría ahogada
por una ola
que formaron
las palabras
que nunca dejé
que de mi alma
escaparán.♥︎🌹


.............¨♥*✫♥,
.........,•✯'........'*✫
.......♥*........... __/\__
.......*♥.............. ..*-:¦:-*
...¸.•✫....................../.•*•.\
♥︎ 제가 썼습니다.

나는 내 인생을 썼다.
바닷물과 함께
그리고 난 전혀 기분 나쁘지 않아
내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것
그게 그 글자야?
그들은 내 인생을 홍수로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난 익사할 뻔 했어
파도를 위해
그들이 결성한
단어
내가 떠난 적이 없다고
내 영혼의 것
그들은 탈출할 것이다.♥︎⚡


PS : 맞아요. 상위차원 (저세상)에서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설계하고 계획합니다. 이승에서는 그게  불가능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