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YA와 함께 힐링하세요

by ✨💖 지혜의포털 💖✨ 2024. 6. 5.
728x90

https://youtu.be/dYishcn6GDs?si=Pr1a2GEtsyesDM3m


내 마음의 사랑하는 사람들.

정신적으로 우리는 신성한 본질로 살고 있다.

잊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선물을 상기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치유는 이 깨어있는 꿈에서 여러분의 삶에 사용할 수 있는 우리의 즐거움을 누리세요.

당신은 진정한 존재 상태가 사랑이다.

이러한 존재의 빈도 속에는 완벽함 외에는 존재할 수 없다.

너는 치유되었다.

너는 통째다. 사랑받고 있어.

이 말에 집중하고 사랑은 의식을 통해 움직이기 위해 완전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신의 집단적 빛입니다.

당신은 지구 행성을 매우 목적 있게 방문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치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생각하거나 말하는 말만 믿으면 됩니다.

모든 인식된 문제와 장애물은 정신을 초월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지금 이 순간에 함께 경험해 보자.

숨을 깊이 들이쉬다

이 말이 당신의 영혼에서 진실이라고 느껴보세요.

우리는 지금 함께 있는 것 같아요.

우리는 말하는 것을 하나로 생각한다.

하나님의 사랑, 로코가 내 몸을 통해 움직인다.

각 셀을 통해 움직이는 신성한 빛의 존재를 느껴보세요.

모든 영양소가 완벽하고 내 생리학은 완벽한 건강과 웰빙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충분히 드세요.

나는 충분해.

나는 완벽한 건강이다.

나는 몸을 치유하며 말한다.

힐링 됐어, 이제.

이 신성한 간청 말들은 이중성 속에서 살아가는 것을 두고 말한다.

우리는 완벽한 몸과 평화와 명료함의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모든 치유는 의도와 신념의 빈도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빛 속에서 움직이고 살아간다.

우리는 하나의 사랑입니다.

지금 평화를 느껴보세요.

치유가 있습니다.

숨을 깊이 들이쉬다

kee ah sha  "키아샤"

이제 낫는다.

나는 공짜로 돈을 내고 있다.

나는 완벽한 건강이다.

나는 평화입니다.

나는 풍요롭다.

그리고 빛

나는 내 영혼에 주파수를 보내는 더 높은 존재들과 함께 여행하고 빛을 낸다.

내가 누군지 기억하시는군요.

내 친구들은 많고 우리는 평화롭게 살고 있다.

나는 보호받고 있다.

kee ah sha. 키아샤

  /*  ~  우주 공통의 치유 선언, 커멘드 이다.
   이마 중심 두눈 사이 이마에   한손가락을 대고. 보통. 연속해서 세번 외친다.   */


사랑에

하느님의 임재가 나를 넘어 나를 통해 움직인다.
이 신성한 본질은 나의 일부이다.
나는 이 진실에 힘이 있다.

나는 깨어있는 꿈 위에 올라가 무한한 삶을 관찰했다.

나는 이 인생이다.

나는 가벼워요.

그는 확신해요.

이제 낫지!

우리는 이 위대한 사랑 속에서 자유롭다.

우리는 하나야.

우리는 완벽하다.

정신을 알게 되다.

여기 당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게 될 곳이 있습니다.

영혼은 당신을 당신의 영혼으로 기억하는 모험과 여정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좋아하는 빈도에 따라 당신은 평온함의 밀도로 다시 여행할 것이다.

이 말들이 당신을 지탱할 것이니 기억하세요.

kee. ah  sha  키아샤  

이제 낫지.

사랑으로 덮어줄게.

당신은 무한한 빛의 영혼입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존재를 위한 그릇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모든 사람과 몸을 섬기는 살아있는 에센스입니다.

각 혈관은 영양소가 내부로 흐르면서 열려 있고 맑다.

당신의 몸은 제공된 생계를 제공받으려는 사랑의 의도로 반응한다.

모든 독소는 성스러운 몸에 의해 거부된다.

사랑받고 있어.

넌 가벼워.

몸은 치유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당신의 몸은 최고 수준에서 기능합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 몸이 말한다.

몸은 잠을 자고 회복됩니다.

keep ah sha

힐링 됐어, 이제.

우리는 웅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빛의 한 영혼이다.

우리는 사랑에 빠진 사람이에요.

좋은 것만이 당신 앞에 있습니다.

이것을 기억하고 평화롭게 지내세요.

그리고 그는 내 귀를 지켜. 너무 사랑해

A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