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카엘 대천사로부터의 메시지

by ✨💖 지혜의포털 💖✨ 2024. 6. 7.
728x90

미카엘 대천사로부터의 메시지


【각자에게 하느님을 만나자고 하는 것】
만약 우리가 천국에서 프로젝트를 설립하고 당신이 원하지 않더라도 물리적 세계에서 프로젝트를 맡았다면, 당신이 우리의 명령을 따르도록 강요했다면, 당신의 자유의지를 죽이고 당신의 독특함을 짓누르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러니 어떤 종류의 의심이 있다면 당신마음에 물어보고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세요. 질문별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서, 당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 즉시 마주하세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으니 이 자리를 정면으로 활용해 의식 수준을 높이세요.

그리고 나는 너희 모두가 마음속으로 하나님을 만나기를 바라고 있다.

하느님을 만난다는 것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신만의 신성한 진정한 본질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은 멀리 떨어져 있거나 멀리 있는 곳이 아니다.

우리의 프로 창조주이신 하느님은 이미 당신 안에, 당신의 마음 안에, 당신의 신성한 본질 전체에,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본질이 존재합니다.

현존하는 모든 존재가 신의 현현이며, 존엄한 삶이며, 빛 그 자체라는 것을 언제 깨달을 수 있는가?
그게 다야.

그렇기 때문에 물리적 세계로의 여정은 애초에 존재한다. 그래서 지구 전역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행복으로 안내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결국 개인적인 성장을 추구하지 않는 한 깨달음은 있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인식을 추구하지 않는 한, 프로젝트에 맹목적으로 복종하거나 복종할 수밖에 없다고 느끼며 프로젝트를 수행한다면 진화도 영혼 발달도 없을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동안 지구 행성을 상승시키려는 확고한 의지가 있더라도 개인 학습 과정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이 학습 과정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그것은 단순히 신의 자녀로서 당신의 신성한 본질과 만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게 다야.

우리는 확실히 말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 행성 지구를 진화시키고 싶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우리의 의지에 복종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길을 제쳐두어야 합니다»,

«우리의 노예가 되어 신의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당신의 길을 떠나십시오».
요청을 마음에 보내세요.

하느님을 만나고 싶다는 당신의 요청. 당신의 요청을 통해, 당신의 내면에서, 하느님께서 대답하실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진정한 사람이라는 진정한 감각을 줄 것입니다.

뭔가 옳다고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항상 모든 주제에 대해 최대한 진지하게 요청을 계속 보내십시오.

결국 너희는 모두 하느님의 자녀이니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자녀이니 하나님의 자녀는 오직 하느님께 돌아갈 수 있고 하느님의 자녀는 오직 프로 창조주에게 돌아갈 수 있으며 하느님께 돌아갈 수
있다.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시간과 함께 흐르면서 그들도 진정한 존재로 돌아갈 것입니다. 하늘은 이 기회를 잡고 그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설립했다.

지구 환경은 정말 나쁘고, 개선이 필요하고, 약간의 수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프로젝트의 존재를 인정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구현된 빛의 천사들을 원합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 사이의 연결은 독재적인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상호 존중, 상호 신뢰, 서로 돕기, 서로가 항상 다른 사람에게 힘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대천사 마이클
『人類最後の計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