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구(우주의 중심인 나로 부터 반지름)

by ✨💖 지혜의포털 💖✨ 2024. 6. 17.
728x90

천구(우주의 중심인 나로 부터 반지름)

천문학과 항해에서 천구는 임의로 큰 반지름을 가진 추상적인 구이며 지구와 동심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늘의 모든 물체는 지구나 관측자를 중심으로 한 천체의 내부 표면에 투영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관찰자를 중심으로 한다면, 구의 절반은 관찰 위치 위에 반구형 스크린과 유사할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반지름의 지구중심 천구 내에서 회전하는 지구. 여기에는 별(흰색), 황도(태양의 겉보기 연간 궤도의 둘레), 적도 좌표계의 오른쪽 상승선과 하강원(시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1]

천구는 구면 천문학에서 관측자와의 직선 거리를 고려하지 않고 하늘에서 물체의 위치를 특정하는 데 사용되는 개념적 도구입니다. 천적도는 천구를 북반구와 남반구로 나눕니다.


천계좌표계

이러한 개념은 천체 좌표계, 하늘에서 물체의 위치를 측정하는 프레임워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지구의 특정 기준선과 평면은 천구에 투영될 때 기준계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여기에는 지구의 적도, 축 및 궤도가 포함됩니다. 이것들은 천구와의 교차점에서 각각 천구 적도, 남북 천구 극, 황도를 형성합니다. 천구는 반지름이 임의적이거나 무한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모든 관측자는 천구 적도, 천구극, 황도를 배경별과 같은 장소에서 봅니다.

이 기지로부터 천체 좌표계를 구축하여 하늘의 물체를 향한 방향을 정량화할 수 있습니다. 적도 좌표계는 지리적 경도 및 위도와 유사하게 올바른 승천 및 경사를 사용하여 천적 및 천적에 대한 상대적 위치를 지정합니다. 황도 좌표계는 황도 경도와 위도를 사용하여 황도(지구의 궤도)에 대해 상대적인 위치를 지정합니다. 적도와 황도계 외에도 은하 좌표계와 같은 다른 천체 좌표계가 특정 목적에 더 적합합니다. [2]






위대한 플라톤의 해

행성 추분이 전체 360 º에 걸쳐 회귀하는 시간입니다.

12개의 점성술 시대에 해당하는 12개의 황도대 원형이 있습니다. 우리는 물고기자리의 시대에서 물병자리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춘분의 세차 운동은 지구에서 태양과 달의 중력 차이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모든 주기는 승천의 과학을 설명합니다.


황도대의 구조적 원리는 정력적이고 기하학적이며 수정별이 주관하는 알케미컬 신의 법칙에 맞춰진 것입니다. 지구의 자기권과 태양계의 태양권은 기하급수적으로 약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기장의 변화는 내부 태양계로 우주선의 포화도를 증가시킵니다. 매그넘 오푸스 (2014년 3월 뉴스레터 참조) 또는 이 12개월 주기의 13개 별자리 활동은 각각 알화학 법칙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오피우쿠스 별자리 활성화에 위치한 연금술의 특정 법칙들을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품질의 은-금 주파수는 처음으로 우리 태양과 행성체에 전달되고 있습니다. 은빛이 금문에 녹아드는 과정을 통해 혼령이 통일의 중심으로 돌아오거나 내적 통일의 과정이 법으로 활성화됩니다.

이 정렬은 새로운 노출을 시작하고 원소 물과 원소 에테르의 특성을 모두 가진 새로운 물질을 전송합니다. 이것은 플라스틱 실버-골드 액체 빛 주파수 내에서 혼합물로 운반되어 파이어 워터(Fire Water)가 됩니다. 파이어 워터는 행성체와 인류에게 전달되는 이 알케미컬 과정을 통해 생성되는 새로운 영적 요소입니다. 마더 크레아트릭스에서 흘러나온 살아있는 물의 강, 레인보우 크리스탈 워터스가 신의 왕좌에서 흘러나와 금문의 차원문으로 통일됩니다. 이 신비로운 영약의 가장 높은 발산은 은과 금, 금문의 문을 여는 신의 성배입니다. [1]

고대인들은 은하 적도 주변에 만들어진 이 순환로를 신들의 문 혹은 금문이라고 불렀습니다. 오리온 별자리는 반은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반대 방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회로 경로를 사람의 문 또는 은문이라고 불렀습니다. 오피우쿠스와 오리온은 서로 반대되는 극성의 거울상입니다. 그들은 함께 신들의 문에서 만나는 인간의 문을 통해 올라가는 길을 나타냅니다. 우리의 영적 매그넘 오푸스에 도달하기 위해 견뎌내는 수많은 승천 단계들은 이러한 의식의 일련의 문들을 통해 이동하는 인류의 단계들입니다. 우리 모두는 춘분의 세차운동을 통해 진화하는 지상의 존재로 화신합니다. 이것은 우리를 인간의 문의 황도를 통해 이동하는 의식 영역을 통과하여 결국 은하 중심에서 교차하는 진화 주기를 완성합니다. 일단 우리가 오피우쿠스의 발에서 은하 적도와 교차하는 인간의 문을 통해 의식 경험을 통일하면, 우리는 잠재적으로 금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우주성령으로 통일된 부활한 영원한 영적 존재가 되는 승천의 길을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태양계에서 은하 중심은 골든 게이트를 통과하는 선을 따라 시각적으로 놓여 있습니다. 이것은 세차 운동의 끝에서 열리는 유니버설 엘릭서를 쏟아내는 영원한 생명의 문입니다.

금문은 네 개의 사분면을 만드는 두 개의 거대한 천구가 함께 교차하는 회로 경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분면은 행성구의 등분면에 있는 네 개의 원형 섹터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위대한 회로는 태양의 주기로 만들어진 황도대를 통과하는 경로입니다. 다른 하나는 은하 적도라고 불리는 우리 은하의 중심에서 만들어진 원 경로입니다.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 사이에 위치한 두 회로 사이의 교차점은 은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갈자리와 궁수자리의 오른쪽 발 바로 아래에 있는 두 회로의 교차점은 금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하계


우리 은하의 중심에서 만들어진 원 경로는 은하 적도 또는 은하면이라고 불립니다.

은하면은 원반형 은하의 질량 대부분이 놓여 있는 면입니다. 은하 평면에 수직인 방향은 은하 극을 가리킵니다. 실제 사용에서 '은하 평면'과 '은하 극'이라는 용어는 지구가 위치한 은하인 은하수의 평면과 극을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2]


참고문헌

  • 금문 2014년 12월
  • 은하계


참고 항목

  • 추분의 세차 운동
  • 어센션
  • 오피우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