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정한 깨달음과 신성한 릴라

by ✨💖 지혜의포털 💖✨ 2024. 10. 14.
728x90

진정한 깨달음과 신성한 릴라

진정한 깨달음은 현실의 매트릭스와 자아의 환상(마야)에서 단절되고, 이원성과 삼중성을 초월하고, 분리, 몸, 마음, 영혼, 자아를 초월하고, 물질과 생각을 초월하고, 심지어 통일성과 일체성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신성한 릴라는 모든 것의 신성한 놀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그저 역할을 할 뿐입니다. 당신의 일부이지만 전체인 당신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깨달음은 모든 생각과 이해를 초월하므로 깨달음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경험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 부분에 공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깨달음에 대한 설명이에요"

.Lila (Sanskrit: लीला līlā) or leela (/ˈliːlə/)는 "신성한 놀이"로 느슨하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릴라 개념은 창조가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가 아니라 오히려 신의 장난스러운 성격의 결과라고 주장한다.


True enlightenment and divine Lila.

Real enlightenment is about being cut off from the matrix of reality and the illusion of self, the Maya, transcending duality and triad, transcending separation, body, mind, soul, self, transcending matter and thought, and even transcending unity and oneness.

The divine Lila is about understanding the divine play of everything. Everything just plays a role. You, who are part of you but whole, are playing a role.

Real enlightenment transcends all thought and understanding, so you can't answer the question of what enlightenment is. You can only experience it.

"I can relate to this! And it's an explanation of enlightenment that people can relate to."

.Lila (Sanskrit: लीला līlā) or leela (/ˈliːlə/) can be loosely translated as "sacred play". The concept of Lila posits that creation is not a goal for achieving any purpose, but rather the result of God's playful character.




Jon 이 Jon 에게

🪞i am love, i am balance, i am truth, i am, we are.

https://t.me/I_am_we_are_Jon

_/ 🤍 |\| 🕊

🪞i am love, i am balance, i am truth, i am, we are.

t.me


깨달음이란 무엇인가?🤔

Lila 시간입니다.

제 몸은 제 감옥입니다. 어디를 가든 몸이 찾아오기 때문에 자유롭지 못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제가 몸 안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면.. 몸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저는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아마 제가 자유로운 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나요? 틀렸습니다. 생각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 위의 내용은 마음에도 해당합니다.

의식은 생각하는 마음을 넘어섭니다.

우리는 매트릭스에서 잠들었다고 말하지만 깨어납니다. 하지만 깨어나 매트릭스와 동일시하면 여전히 잠들고 매트릭스의 일부가 됩니다. 환상을 인식하기 전에는 잠들어 있지만 환상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그 안에 남게 됩니다. 여전히 잠들어 있습니다.. 환상에 반하는 행동은 신성한 흐름이 아니며 항상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진정한 깨달음은 현실의 매트릭스와 단절되고 자아의 환상(마야)과 단절되어 이원성과 삼중성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분리, 몸, 마음, 영혼, 자아를 초월하고, 물질과 생각을 초월하고, 심지어 통일과 일체성을 초월합니다.

신성한 릴라는 모든 것의 신성한 놀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단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일부이지만, 전체인 당신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깨달음은 모든 생각과 이해를 초월하므로 깨달음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은 답할 수 없습니다. 오직 체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