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내 감정을 바꿀 수 있다

by ✨💖 지혜의포털 💖✨ 2023. 12. 1.
728x90

나는 내 감정을 바꿀 수 있다.

분노, 두려움, 상처 또는 증오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나는 그 일을 야기한 것에 대해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을 중단합니다.

나는 그것을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정당화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감정이
사람과 상황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감정을 창조합니다... 나에게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항상.


I can change my emotions of
Anger, Fear, Hurt or Hatred only if -
I stop blaming others for causing them.

I stop justifying them as natural responses.

I understand that my emotion is
NOT DEPENDENT on People and Situations.

I CREATE my emotions … I have a CHOICE … AL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