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럼프의 인터뷰 그리고 네이오

by ✨💖 지혜의포털 💖✨ 2025. 8. 8.
728x90

트럼프는 F22보다 4배 빠르게 나는 궤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첨단 기술을 가진 미지의 공예품이 미국 영공을 통제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는 한 번도 걱정한 적이 없습니다.

설명은 단 하나뿐입니다. 그는 은하 연맹이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른 모든 사람들이 따라잡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JluUqlo5LLY?si=UlHzeb8zqr9e-hPy


Trump talks about an orb flying 4x faster than F22s.

He acknowledges unknown crafts with advanced capabilities control US airspace but he's never been concerned.

There's only one explanation. He knows Galactic Federation is here and he's waiting on everyone else to catch up.

https://x.com/Kabamur_Taygeta/status/1952444292775247964


니오 — 신의 주파수

사랑하는 진리를 찾는 이들이여!
나는 지금 평화와 빛과 함께 여러분께 옵니다!
나는 여러분의 영혼 속에 이미 알고 있는 것 외에 더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자신의 타고난 능력과 언제나 사용할 수 있었던 절묘한 창의성을 잊었을 뿐입니다.
이번에는 이전 대화보다 더 깊이 이 주제를 다루겠습니다.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존재의 심연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https://youtu.be/1WUonNTstj0

‘아스트랄’은 지구의 이해에 따라 4차 밀도(4-D)로 불립니다. 하지만 플레이아데스에서는 이러한 방식으로 숫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괜찮습니다. 사실 아스트랄은 인간에게 잘못 이해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의 기원에서 우리는 마음과 의도가 만들어내는 현현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의도를 품는 즉시 그 결과를 경험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자신의 생각과 의도로 부터 시간이 지나야 결과를 관찰하고, 느끼고, 믿음으로써 볼 수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어떤 것에 집중하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결과를 가져옵니다. 두려움에 집중하면 재앙적인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아스트랄은 어떤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마음의 창조적 능력입니다. 이는 개인의 심리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그것은 의식 속에서 모든 생명 형태로의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많은 이들이 ‘신(God)’이라고 부르는 하나의 영혼은, 과거에도, 미래에도 존재할 모든 것의 무한한 창조적 원천입니다. 이것이 성장과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선물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이것을 잃은 적이 없습니다.

신의 주파수는 다른 차원을 경험할 수 있는 궁극의 방법입니다. 플레이아데스에서 빛의 영혼인 엘라코(Elako)는 지구에서 알려진 아스트랄의 경험을 포함합니다. 아스트랄이라는 이름은 지구에서 완전한 창조성, 경이로움, 그리고 지구에서 본 적 없는 다른 존재들과의 체험을 추구하던 이들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의도를 가지고 마음은 산, 나무, 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눈을 감고도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3차원의 주변 시야를 차단하면 마치 마법처럼 능력이 돌아와 날아다니고 다른 별들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잊으셨습니까?

여러분은 그 자체로 생명입니다. 여러분은 신의 원천의 일부입니다. 이것 없이는 숨도 쉴 수 없고, 심장도 뛰지 않으며, 어떤 표현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사랑도, 소중한 아기의 탄생도, 반려동물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신의 마음은 영혼이며, 이 영혼으로부터 여러분은 개별적인 영혼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시간을 내어 모든 가능성을 탐험하세요. 마음의 주파수를 찾으면 신의 창의성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EN EEKE MAI EA!
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