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수아와 벌거벗은 진실

by ✨💖 지혜의포털 💖✨ 2025. 9. 22.
728x90

Jesus and the Naked Truth

예수아는 거짓, 통제, 그리고 무지에 의해 제한된 표현으로부터 우리를 해방시키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러나 종교들이 그 이름을 사용하여 한 일은 공포와 처벌의 갑옷을 만들어 거짓을 진실처럼 포장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진정한 메시지는 지배의 성전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자유, 의식,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가는 길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거짓과 진실의 이야기는 이러한 현실을 묘사합니다:

"거짓이 진실에게 말했습니다: '함께 목욕합시다. 우물의 물이 정말 좋아요.'
여전히 의심스러웠던 진실은 물을 맛보고 정말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옷을 벗고 목욕했습니다.
갑자기 거짓이 물에서 나와 진실의 옷을 입고 도망쳤습니다.
격분한 진실은 옷을 되찾기 위해 구덩이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세상을 본 사람들은 벌거벗은 진실을 보고 분노와 경멸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불쌍한 진실은 우물로 돌아가 수치심을 숨기고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그때부터 거짓은 진실로 옷을 입고 온 세상을 뛰어다니고, 세상은 벌거벗은 진실을 배우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사회는 매우 행복합니다."

그러나 예수아는 환상에서 벗어날 때만 진실을 인식할 수 있다고 상기시켜 줍니다.
도마 복음 (로기온 37)에서 제자들은 질문했습니다:

"언제 나타나시겠습니까? 언제 당신을 볼 수 있습니까?"
예수아가 대답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악취를 벗어버리고, 아이들처럼 옷을 벗어 발 아래에 놓으면, 살아있는 자의 아들을 알게 될 것이고, 두려움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우물은 영혼의 깊이를 상징합니다. 진실의 벌거벗음은 우리가 세상의 가면과 망토를 버릴 때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몸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의식에 관한 것입니다. 헛된 옷, 왜곡된 도덕, 두려움과 거짓을 버리십시오.

따라서 예수아는 우리에게 내면의 우물에 뛰어들어 우리에게 강요된 거짓된 진실을 버리고 온전하고 순수하며 아이처럼 부드러운 자유를 되찾으라고 촉구합니다.

세상이 벌거벗은 진실에서 시선을 돌릴지라도, 그것을 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두려움 없이 의식의 빛 속에서 걸으며, 당신 안에 거하는 신성한 힘을 일깨우고 모든 기대를 뛰어넘는 기적을 창조합니다.

사랑과 감사로
페르난다 루치아 🌹✨